-->


 
 
 
 
Home > 학교정보
 
대학부설어학원사설어학원다국적언어학교
 
어학연수
: 대학부설어학원
 
 
Trafalgar English School (Nelson)
[도시/주]: 160 Collingwood St, Nelson, New Zealand
[홈페이지]: http://www.englishschool.co.nz/
[공항정보]: 넬슨공항
 

학교소개
뉴질랜드에서 햇빛이 가장 잘 드는 곳이 넬슨이라고 한다. 넬슨은 인구 약 50,000명정도의 작은 도시로서 여유있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사람들은 모두 친절하고 도시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안전하다고 한다. 넬슨에서는 여름에는 수영을 겨울철에는 스키도 탈 수 있는 다양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골프를 배울 수 도 있다.


학생들이 영어공부를 하는데 두려움이 없도록 친절하고 가족적인 분위기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학교를 작은 규모로 운영한다. 영어 공부를 희망하는 성인들을 위한 학교로 소그룹으로 수업이 이루어 지며 선생님들은 친절하고 학생들과 대화를 하고자 하는 의욕이 있다.
카페와 극장, 우체국, 버스 정류장에서 2분거리에 위치.



코스종류
회화위주로 수업을 진행하고 학생들은 작은 규모의 반 규모로 선생님과 개개인이 모두 친해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학교의 방침이다. 다른 아카데믹한 학교에 비해서 학생들이 자유롭고, 편하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한다. 영어가 스트레스가 아닌 실생활에서 직접 즐기면서 배울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한다. 또한 한 반의 정원이 8명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학생들은 학교내에서도 영어로 말 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다.

숙박형태
학생들은 대부분 홈스테이를 하게 된다. 하지만 학생의 요구에 의해 현지의 쉐어나 호스텔등을 알선해 준다. 홈스테이는 대부분 외국문화에 개방적이고 적극적인 뉴질랜드 인을 선정하며 학생들과 친해질 수 있도록 한다. 학생들은 학교에서만 배우는 영어가 아니라 홈스테이 가족들과 생활하면서 학교 공부의 연장에서 실생활에서도 영어를 익숙하게 하는 연습을 할 수 있다.

또한 공항마중도 무료로 서비스 하고 있어서 학생들의 편의를 도모한다.



 
등록된 이미지가 없습니다.